top of page

애플 카레 먹을 사람? 대신 나랑 배틀해주기!

스이렌 1차 성장.png

스이렌

나이/키

14세/160cm

출신지

​가라르 슛시티

타이틀

요리사 지망생

손지브림 손지브림 ♀

매직미러 덜렁거리는 성격

__________.png

어머니의 브리무음이 낳은 알에서 태어나 진화했다. 스이렌과 비슷한 시기에 태어나 스이렌이 아주 어렸을 때부터 함께 지내며 자연스럽게 스이렌의 포켓몬이 되었다. 덜렁거리는 성격이지만 예전에 비해 비교적 얌전해졌다. 스이렌이 배틀을 시작하여 더 이상 스이렌의 주의를 끌 필요가 없어졌기 때문이다. 스이렌의 요리라면 다 잘 먹지만, 특히 떫은맛을 좋아하고 신맛을 싫어한다. 타입은 에스퍼, 레벨은 40.

허리까지 내려오는 ​연한 보랏빛의 긴 머리카락과 연한 하늘색 눈동자를 가지고 있다. 머리카락은 양갈래로 묶었으며 머리카락을 자주 빗는 모양인지 예전에 비해 단정해졌다. 눈매를 가렸던 앞머리가 짧아져 고양이 같은 올라간 눈매를 드러냈다. 하얀 면티에 다홍색 가디건을 걸쳤고, 무릎까지 오는 검은색 치마를 입고, 자신의 눈 색과 같은 하늘색 샌들을 신고 있다. 하얀 머리띠를 쓰고, 파란색 보석 목걸이와 하얀색 리본 귀걸이를 착용했다.

#성실한 

어떤 일이든 적극적으로, 성실히 임한다. 매일 아침 항상 같은 시간에 일어나 요리책을 읽고, 요리 연습을 한다. 매일 꾸준히 성실하게 수련하면 언젠가 그 분야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다고 믿는 모양이다. 

 

#신중한 

겁이 많은 것은 아니었지만 매사에 신중하고 조심스러운 편이었다. 즉흥적인 결정은 좀처럼 내리는 일이 없고, 모든 경우의 수를 따져본 후 천천히 결정하는 습관이 있다. 조금만 다른 선택을 해도 요리의 맛이 바뀌어버리기 때문에 언제나 최선의 선택을 하기 위해 신중해지려 노력했으나, 요리를 할 때의 습관이 점차 일상생활에도 영향을 끼쳤다. 

 

#호의적인 

처음 만나는 사람에게도 호의적인 성격이다. 넉살 좋게 말을 붙이며 자신이 만든 요리나 디저트를 권하기도 한다. 그 대신 배틀을 신청하기도 하는 듯. 

 

#고집이 센 (요리 한정) 

단점 중 하나는 바로 요리 한정으로 고집이 세다는 점이었다. 요리에 대한 신념을 가질 정도로 요리를 잘하는 것은 아니었으나 나름 자신만의 철칙이 있어 절대로 뜻을 굽히지 않았다. 예를 들면 매운맛 식빵 카레는 만들지 않는다거나, 팬케이크에는 꿀 대신 메이플 시럽을 뿌린다거나.

생일은 1월 8일이다. 탄생화는 보랏빛 제비꽃(사랑), 탄생석은 가넷(변하지 않는 마음과 진실). 

가라르지방 슛시티 출신이다. 슛시티에서 태어나 자랐고, 가라르 각지를 돌아다니며 여행했다. 치어리 섬을 제외한 다른 지방은 아직까지 가본 적이 없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5살 위의 오빠, 2살 위의 언니가 있다. 스이렌의 아버지는 가라르지방 아라베스크마을 출신으로, 여행 중 스이렌의 어머니를 만나 결혼하여 슛시티에 정착했다. 어머니는 론도로제호텔에서 호텔리어로 근무하고 있고, 아버지는 평범한 회사원이다. 오빠와 언니는 여전히 여행 중이고, 여전히 매일같이 연락하고 있다. 얼마 전에는 오빠와 언니가 가라르지방으로 돌아와 오랜만에 가족이 모여 시간을 보냈다. 

취미는 요리, 요리, 요리! 7살의 어느 날 아버지를 도와 카레를 만든 것을 계기로 요리에 흠뻑 빠졌다. 요리를 어느 정도로 좋아하냐고? 여행을 떠날 나이가 되었음에도 특제 소스를 개발한다는 핑계로 여행을 떠나지 않았을 정도이다. 자신 있는 메뉴는 애플 크럼블, 애플 파이, 가라르 카레. 그 중에서도 특히 애플 카레, 토스트 카레, 모둠튀김 카레에 자신 있어 한다. 나중에 자기만의 레스토랑을 개업하는 것이 목표이자 꿈이다. 

좋아하는 것은 가라르 카레(특히 애플 카레!), 슛시티 관람차, 가족들, 손지브림과 포켓몬들, 사과, 그리고 배틀. 

싫어하는 것은 요리를 망치는 것, 자신의 요리와 배틀 실력을 무시하는 언행 등이다. 

소지품은 요리 레시피 책, 각종 요리 도구와 재료, 나무열매 등이다. 물론 모든 요리 도구를 치어리 섬까지 가지고 올 순 없었기 때문에 꼭 필요한 것들만 챙겨 왔다. 

파트너 포켓몬인 손지브림과 배틀하는 것을 좋아하며, 손지브림 또한 배틀을 좋아하고 즐긴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