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카사블랑카.png

푸린 ♀    자스민

승기  의젓한 성격

의젓하고 꼼꼼하다. 자주 까먹거나 헤매이곤 하는 문제를 곧잘 거들어주는 든든한 친구. 그의 노래 부르기가 일품이다.

【 잔잔한, 느긋한, 어리숙한 】

 

그의 일상은 항상 잔잔하고 조용히 흘러갑니다. 그가 흠뻑 빠져든 동화 세계란 늘 평화롭고 조용하기만 한 세상이겠죠. 그가 살아가는 세상만큼이나 조용하며 잔잔한 성격이고, 목소리를 높이는 법 없습니다. 무언들 평화롭게 해결하려고 하며 사람이건 포켓몬이건 서로 간의 심각한 갈등은 불필요하다고 여기고 있습니다. 모두가 새벽만큼이나 고요한 행복을 찾아가기를 바랍니다.

 

그에게는 급하게 처리해야 하는 업무가 실상 그리 어울리지 않겠습니다. 타고난 천성이 부드럽고, 느긋한 영향입니다. 항상 조용조용한 행동과, 여유가 익숙한 몸짓으로 행합니다. 그 모습이 너무 여유 부리는 것 같거나 느리다고 판단되기란 쉽습니다. 물론 사실이고요. 하지만 아무리 재촉해도 빠릿빠릿해지지 않는 걸 보아 어쩔 수 없이 타고난 것 같습니다.

 

해야 할 일을 간과하여 게으르게 굴지는 않지만, 꼭 어딘가 어리숙한 모습을 보입니다. 사회를 바라보는 시선만해도 현실을 너무 둥글게 아름답게만 보는 것도 그렇고, 주변의 모든 이들이 따뜻하고 좋은 사람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그 뿐 아니라 왠지 모르게 상식이 조금씩 부족한 면을 보이고 있습니다. 잘 나가다가 어처구니 없는 암산을 틀린다거나, 명칭을 자주 헷갈려 실수를 만들거나.

카사블랑카.png

01_ 포켓몬과 아이들, 그리고 어른들을 위한 동화를 틈틈이 써오고 있는 동화 작가이기도 합니다. 자신의 일을 사랑하고 있으며, 모두를 위해 가장 사랑스러운 이야기를 전하고 싶다는 바람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동화에 늘 용사만 등장하지는 않아요. 비현실을 꿈꾸는 낭만도 좋지만 평화롭고 잔잔하게 흘러가는 우리 일상에서의 낭만을 집필하는 취미가 있습니다. 그러니, 다양한 경험을 하기 위해 이곳저곳 먼 곳까지 돌아다니며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하려고 합니다.

 

02_ 달콤하고 부드러운 것, 따뜻한 것을 좋아해요. 꽃과 향기로운 차, 아로마를 좋아하고. 또 날이 추울 때 조용한 곳에서 두 손 안에 꼭 쥐고 마시는 마시멜로 둥둥 뜬 핫초콜릿을 사랑하고요.

 

03_ 모두에게 악의와 나쁜 감정을 갖지 않아요. 모든 사람에게 나쁜 점, 좋은 점 하나둘 있는 건 사실이고 일일이 파고드는 것은 서로 너무 힘들고 지치는 일이니까요. 조금 불편한 구석이 생기더라도 금방 잊고 편안히 대합니다. 모두의 행복과 기쁨을 바라는 건 더없는 진심입니다.

bottom of page